근 미래 FPS 게임 '랜드매스', 오픈 베타 일정 공개
효성CTX의 야심작 '랜드매스', 출격 준비 완료!
효성CTX(대표 김성남)는 웨이포인트(대표 정준석)에서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근 미래 FPS 온라인 게임 '랜드매스'의 오픈 베타 테스트 일정을 오는 5월11일로 확정하고 그에 대한 정보를 공개한다고 밝혔다.
그동안 세 번의 클로즈 베타 테스트와 프리 테스트, 스트레스 테스트 등을 거쳐 안정성과 게임성을 인정받은 '랜드매스'는 게이머들의 의견을 적극 수렴해 개발하는 방식과 테스트 기간 동안 게이머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 등을 진행해 관심을 모은 수작으로, 밀리터리 방식의 FPS가 대부분인 국내 FPS 온라인 게임 시장에서 색다른 시도로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오는 5월11일 실시되는 '랜드매스' 오픈 베타 테스트에서는 게이머들의 요청이 많았던 튜토리얼 모드, 신규맵, 커뮤니티 기능, 페인팅 등이 추가될 예정이다. 특히 튜토리얼 모드의 경우 일반적인 밀리터리 FPS 게임과 다른 시스템과 조작 방식 위주로 설명되며, '랜드매스'의 특징을 초보자들도 손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짜임새 있게 구성됐다. 또한 튜토리얼은 게임 내 존재하는 4가지 병과에 맞춰 진행이 가능하다.
새롭게 추가되는 '오드넌스'는 최대 16명이 동시에 게임을 즐길 수 있는 소규모 맵으로 그동안 게임 내 존재했던 맵과 다르게 단순한 동선으로 연결돼 있어 누구나 쉽게 호쾌한 전투를 벌일 수 있다. 이와 함께, 클랜 관련 채팅, 메신저, 홈페이지 등을 지원하는 커뮤니티 기능이 추가될 예정이다.
효성CTX의 이병조 본부장은 "2007년 한 해 다양한 FPS 게임이 등장할 예정이지만, '랜드매스'와 같이 독창성과 게임성을 고루 갖춘 게임은 만나기 어려울 것"이라며, "게이머들의 다양한 입맛을 충족시킬 수 있는 개성 있는 콘텐츠와 차별화 된 서비스를 선보일 예정이므로 많은 기대와 참여 바란다"라고 전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랜드매스' 홈페이지(www.landmass.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