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비노기', 대학생을 대상으로 슬로건 공모전 개최
넥슨(대표 권준모)은 데브캣 스튜디오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하는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마비노기'에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한 슬로건 공모전을 금일(7일)부터 실시한다고 밝혔다.
'IDEA! THE IDEAL!' 이름으로 진행되는 이번 공모전은 국내 2년제 이상 대학생 및 대학원생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행사로, '마비노기'를 20자 이내로 표현해 공모전 사이트(www.mabinogi.com/slogan)에 오는 26일 자정까지 등록하면 된다.
공모전 결과는 오는 6월4일 최종 선정작을 발표하며, 대상 1명, 최우수상 1명, 우수상 3명에게 수 백만원 상당의 상금과 상장을 부여하고, 장려상 10명에게는 문화상품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공모전 수상자에게는 넥슨 입사 지원시 서류심사 가산점 부여와 함께 넥슨 글로벌 인턴쉽 지원 시 서류 심사 우선 합격의 혜택을 주는 특전도 마련되어 있다.
데브캣 스튜디오의 이희영 실장은 "대중 문화를 선도해 가는 대학생 게이머들을 대상으로 '마비노기' 대학생 슬로건 공모전을 개최하게 되어 기쁘다"며 "뛰어난 감각을 가진 인재들이 많이 참가해 마음껏 실력을 뽐내주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공모전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마비노기' 공식 홈페이지(www.mabinogi.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