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스테이지', 16일부터 두 번째 쇼케이스 연다
엠게임(대표 권이형)은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하는 리듬 액션 온라인 게임 '팝스테이지'가 오는 5월16일부터 20일까지 4일간의 '2nd(세컨드) 쇼케이스 테스트'(클로즈 베타 테스트)를 통해 오리지널 음악 25곡과 신규 스테이지를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4일 동안 진행되는 '팝스테이지'의 쇼케이스 테스트에서는 '팝스테이지'만의 상상력과 개성을 잘 표현한 '요정의 숲'과 '교실' 등 2개의 새로운 스테이지가 공개된다. 클럽이나 무대를 소재로 한 타 음악 게임과는 차별적으로 팝스테이지는 학교, 야외 소재의 스테이지가 주를 이루고 있어, 밝고 경쾌한 팝스테이지의 오리지널 음악과 함께 부드럽고 화사한 게임의 느낌을 잘 살리고 있다.
이번 쇼케이스 테스트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10일까지 티저사이트를 방문해 신청하면 11일 결과를 확인할 수 있다. 특히 테스트 신청자들을 대상으로 후지 인스탁스 즉석카메라와 팝스테이지 인기곡 '샤이닝'으로 특별 제작된 휴대폰 벨소리 등 다양한 상품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열린다.
'팝스테이지'의 김일 개발 실장은 "첫 번째 쇼케이스 테스트에 보내주신 게이머들의 기대와 성원에 보답할 수 있도록 '2nd 쇼케이스'는 더욱 게임성과 음악성에 비중을 두고 준비했다"고 전했다.
한편, 엠게임은 '팝스테이지'의 두 번째 쇼케이스를 기념해 티저사이트(popstage.mgame.com)를 오픈하고 이번에 공개되는 25곡의 곡을 미리 공개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