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뿌까'의 거침없이 레이싱! '뿌까레이싱' 23일 클베
언제나 거침없는 '뿌까', 그녀만의 화려한 폭주(?)가 시작된다.
그라비티(대표 류일영)와 부즈(대표 김부경)는 양사에서 공동 개발한 레이싱 온라인 게임 '뿌까레이싱'의 첫 클로즈 베타 테스트를 오는 23일 실시한다고 밝혔다.
캐릭터 '뿌까'를 만든 부즈와 그라비티가 손잡고 만든 '뿌까레이싱'은 카트나 차량이 아닌 바이크를 타고 달리는 레이싱 온라인 게임으로 바이크 특유의 빠른 가속과 경쾌한 움직임, 편한 조작 등이 특징이다.
특히 '뿌까레이싱'은 캐릭터 특유의 귀여움과 코믹스러움을 잘 표현하고 있으며, 단순한 트랙이 아닌 세계 명소를 게임 내 그대로 도입해 색다른 레이스를 느낄 수 있다.
홍영준 '뿌까레이싱' 개발 팀장은 "국내는 물론 세계인의 사랑을 받고 있는 '뿌까' 캐릭터를 이용해 오랜 시간 '뿌까레이싱' 개발에 몰두해왔다"며 "오는 5월23일 예정되어 있는 1차 클로즈 베타 테스트를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는 만큼 온라인 게임을 즐기는 게이머들의 기대에 부족함이 없는 좋을 게임으로 선 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뿌까' 캐릭터는 대한민국 캐릭터 대상을 3년 연속 수상하고 '뿌까' 캐릭터를 기반으로 제작된 애니메이션이 전 세계 90여 국가에서 반영되고 있을 만큼 큰 인기를 누리고 있는 캐릭터로 캐릭터 상품, 애니메이션, 게임의 소재로 각광 받고 있다.
'뿌까레이싱'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www.puccaracing.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