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로노스', 길드원들 간의 친목 이벤트로 쌓으세요
리자드인터렉티브(대표 이상욱)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하는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크로노스'가 커뮤니티를 활성화시키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에 진행되는 이벤트는 길드원들 간 친목을 쌓을 수 있는 이벤트로 신규 게이머나 길드에 가입돼 있지 않은 게이머가 길드에 가입하면 길드 친목 지원비를 증정하는 이벤트와 통합 아레나 서버에서 길드원들이 모여 대결을 펼치는 이벤트로 나누어진다.
이중 전 서버 게이머들이 아레나 통합 서버에 접속해 길드 대항전을 펼치는 이벤트는 아레나 서버에 마련된 콜로세움 존을 통해 대결이 이루어지고 최종 승리 길드에게는 '크로노스' 레어 액세서리인 귀족 목걸이 세트가 보상으로 주어진다. 또한 참가한 길드 모두에게 게임 내 머니와 운영자 특별아이템의 혜택도 주어질 예정이다. 길드 대항전에 참가하기 위해서는 5월11일부터 5월18일 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을 할 수 있으며, 최초 예선전은 5월23일 실시될 예정이다.
리자드인터렉티브의 김의석 이사는 "'크로노스'는 오랜 기간 동안 돈독한 친분으로 형성된 하드코어 게이머들이 상당수이며 MMORPG의 특성상 실제 친분관계가 게임을 즐기는데 큰 도움이 됨으로 기존 게이머들의 커뮤니티가 지속 될 수 있도록 오프라인 모임을 지속적으로 하겠다"라고 전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크로노스' 홈페이지(www.cronou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