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인터넷, '스톤에이지2' 탐험할 2차 테스터 모집
CJ인터넷(대표 정영종)이 일본 개발社 디지파크(대표 나가타 타에코)가 개발하고 자사의 게임 포털 넷마블(www.netmarble.net)에서 서비스 하는 캐주얼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스톤에이지2'가 오는 22일부터 진행될 2차 클로즈 베타 테스터를 모집한다고 금일(11일) 밝혔다.
'스톤에이지2'는 사라진 대공룡을 찾아 떠나는 원시시대를 배경으로 한 게임으로, 기존의 '스톤에이지' 보다 편리한 인터페이스와 코믹하고 엽기적인 펫 키우기가 특징인 게임.
이번 2차 테스트에서는 시각적인 재미를 넓히기 위해 이펙트 효과가 강화됐고, '스톤에이지2 배우기'를 통해 게이머들이 기본적인 게임 진행 방법을 쉽고 편하게 배울 수 있도록 했다. 또한, 각 마을의 격투장에서 16강 토너먼트 형식으로 개최되는 방식의 이색적인 필드도 마련됐다.
이번 테스터 모집은 금일(14일)부터 오는 20일까지 7일간 진행되며, 테스트 참가를 희망하는 게이머들은 '스톤에이지2' 홈페이지(game4.netmarble.net/stoneage2)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CJ인터넷의 권영식 이사는 "1차 테스트 이후 게이머들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 한층 보강된 콘텐츠 등을 2차 테스트에 새롭게 선보이게 됐다"며 "보다 넓어진 원시시대 배경을 토대로 새로운 몬스터와 친구들을 만날 수 있는 2차 공룡 수색대 모집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이번 테스터 모집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스톤에이지2' 홈페이지(game4.netmarble.net/stoneage2)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이번 테스터 당첨자 발표는 오는 21일 '스톤에이지2' 홈페이지에 공개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