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게이트:런던' 캐릭터 아티스트 초청 강연 개최
한빛소프트는 빌로퍼 사단의 야심작 '헬게이트:런던'의 개발에 참여한 한국인 캐릭터 아티스트 송화섭씨가 오는 26일 홍익대학교에서 한국에서 게임 개발을 공부하고 있는 학생들을 대상으로 강연회를 개최한다고 14일 밝혔다.
게임 개발 전문 교육 학원인 하우게임스쿨과 홍익대학교 영상대학원 게임컨텐츠학과가 공동 주최하고 한빛소프트(대표 김영만)가 후원하는 이번 강연회에서는 송화섭씨가 '헬게이트: 런던'의 개발에 참여한 일들을 중심으로 유학 경험과 비자, 취직 문제 등 다양한 경험과 노하우를 공개한다. 또한 '헬게이트:런던'에 포함된 자신의 작업물들과 노하우, 플래그십 스튜디오와의 작업 방식 등에 대한 내용도 얘기할 예정이다.
이번 강연에 참석을 원하는 이들은 오는 5월 21일까지 하우게임스쿨(www.howgameschool.co.kr/) 홈페이지와 '헬게이트:런던' 공식 홈페이지(www.hellgate.co.kr)를 통해 사전 신청을 하면 된다.
한빛소프트는 지난 8일까지 진행한 '헬게이트:런던' 포스터 공모 이벤트에 당선된 게이머들 전원에게 사전에 공지한 경품 이외에 유료로 열리는 이번 강연회의 무료 초대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한편, 송화섭씨는 캐나다의 세네카 대학 디지털 미디어 아트 스쿨(Digital Media Arts at Seneca College, Toronto)을 졸업하고 지난 2004년부터 헬게이트: 런던의 3D 작업을 함께 해왔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