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덕, 젊은 인재 양성 위한 기업 탐방 프로그램 열어
레드덕(대표 오승택)은 한국해양대학교 학생들을 대상으로 기업 탐방 프로그램을 진행해 열띤 호응 속에 지난 11일 마무리했다고 최근 밝혔다.
지난 5월11일, 레드덕 사내에서 진행된 이번 프로그램은 게임 업체에 취업을 희망하는 학생들에게 실제 게임 개발 프로세스를 설명하고, 게임 업체의 개발 환경을 소개하는 프로그램으로 진행됐다.
또한 각 개발 팀장님들과 학생들의 자유로운 질의응답 시간을 통해 실무와 관련한 생생한 조언을 들을 수 있는 자리도 마련해 좋은 반응을 얻었다.
한국해양대학교의 손주영 교수는 "학생들의 진로에 있어 관심의 대상인 게임 산업에 대한 명확하고 상세한 지식을 전달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됐다"며, "앞으로 학생들이 취업에 앞서 갖춰야 할 기본적 요소들을 몸소 체험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해 준 것에 감사한다"고 덧붙였다.
레드덕의 오승택 대표는 "열정과 패기 가득한 젊은 인재들은 보다 밝은 게임 산업의 미래를 위한 소중한 자산이다"라며,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게임 업체로 취업을 희망하는 학생들에게 상세한 실무적 지식을 제공하는 것은 물론, 게임 개발에 대한 열의를 북돋워 주었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게임 산업에 큰 버팀목이 될 젊은 인재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실행해 나아갈 것"이라고 전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