퀴즈 온라인 게임 '고릴라 퀴즈' 활성화 위해 3社 뭉쳤다

청소년 커뮤니티 포털 사이트 로이월드(대표 김기서)는 퍼블리셔 SBSi(대표 이남기), 개발사인 와이즈온(대표 원종석)과 퀴즈 온라인 게임 '고릴라 퀴즈'의 활성화를 위한 채널링 서비스 및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위해 전략적인 사업 제휴를 체결했다고 15일 밝혔다.

'고릴라 퀴즈'는 SBS라디오와 온라인을 연계한 컨버전스 형식의 게임으로 연예, 영화, 방송은 물론 시사, 문화 , 경제 등 다양한 분야의 퀴즈 서비스를 제공하는 전문 퀴즈 게임이다.

3사는 지난 14일 서울 목동 SBS사옥에서 '고릴라 퀴즈 게임 ' 사업 제휴 조인식을 가졌다. 이번 제휴로 로이월드는 '고릴라 퀴즈' 채널링 서비스를 통해 게임 라인업을 확장 할 예정이며, SBSi는 로이월드 사용자의 적극적인 참여를 통해 방송, 연예 퀴즈 게임의 활성화를 위한 기반을 조성 할 예정이다.

이를 위해, 3사는 다양한 공동 마케팅을 통해 10대 청소년들의 게임 이용 확대에 주력하고, 보다 많은 게이머들이 '고릴라 퀴즈'를 즐길 수 있는 새로운 모델을 제시 할 계획이다.

로이월드의 이태훈 본부장은 "3사가 각각 방송 및 연예, 게임 개발, 채널링이라는 명확한 분야에서 전략적인 사업 제휴를 맺고 이를 통해 스타와 방송 , 그리고 게임에 관심이 많은 로이월드 청소년들을 대상으로 다양하고 효과적인 마케팅 활동을 펼쳐 사용자층이 눈에 띄게 확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로이월드 홈페이지(www.roiworld.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