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대작 '헤일로 3' 16일 Xbox Live 통해 베타 버전 공개

마스터 치프가 전쟁을 끝내기 위해 돌아왔다!

마이크로소프트는 전 세계 1,430만장의 판매량의 빛나는 FPS 게임 '헤일로' 시리즈의 정통 후속작 '헤일로 3'의 베타 버전을 오는 16일 자사의 차세대 게임기 Xbox360의 인터넷 서비스 Xbox Live를 통해 공개한다고 밝혔다.

전 세계 판매량 1,430만장, 멀티플레이 게임 플레이 8억 시간, 올해의 Xbox 게임 등 게임 업계에서 각종 신기록을 세우며, 비디오 게임 중 최고로 인정받는 '헤일로' 시리즈의 마지막 작품인 '헤일로 3'은 작년 E3에서 화려한 영상미를 뽐내며 PS3을 견제할 수 있는 존재로 부각되고 있는 게임이다.

이번에 공개되는 '헤일로 3'은 마이크로소프트의 차세대 비디오 게임기 Xbox360의 하드웨어 성능을 모두 이용해 지금까지 볼 수 없는 진화된 모습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이번 게임은 뛰어난 개발력을 바탕으로 발전된 디자인과 기술로 16:9 와이드 고화질 화면, 게이머를 능가하는 최첨단 인공지능, 실시간 광원, 현실성이 높은 물리 엔진, 새로운 무기, 신규 캐릭터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게이머는 새로운 변화를 통해 코버넌트와 플러드, 인류 간의 거대한 전쟁의 끝을 경험해볼 수 있으며, 더욱 향상된 Xbox Live 매치를 즐길 수 있게 됐다.

올 하반기 전 세계 동시 발매가 유력시되는 FPS 게임 '헤일로 3'의 베타 버전은 오는 16일 오후 9시부터(한국시간) Xbox Live를 통해 3주 동안 전격 공개된다. '헤일로 3' 베타 버전은 최종 버전의 일부만을 담고 있으며, Xbox Live를 통한 멀티플레이도 가능하다.

Xbox Live 골드회원이면서 프로모션을 통한 베타 코드를 획득했거나 특별 코드가 장착된 '크랙다운' 타이틀을 소유하고 있는 게이머들만 이번 베타 버전을 경험해볼 수 있다.

|

---|---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