십이지천, 직장인들을 위한 신규 서버가 추가된다
KTH(대표 송영한)는 기가스소프트(대표 홍창우)가 개발하고 자사의 검색 포털 '파란'(www.paran.com)에서 서비스 하는 무협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십이지천'에 직장인들을 위한 서버를 오픈과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16일) 밝혔다.
'직장인 서버'는 바쁜 직장 생활로 '십이지천'을 마음껏 즐기지 못하는 이들을 위해 준비된 곳으로, 평일 19시부터 다음날 새벽 1시까지 7시간 동안, 주말에는 13시부터 다음날 새벽 1시까지 12시간 동안 경험치 2배와 드롭율 3배의 혜택이 주어진다.
또한, 이번 신규 서버가 추가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가 펼쳐진다.
먼저, '직장인 서버명 공모' 이벤트는 직장인들의 기발한 아이디어를 반영하고자 하는 취지로, '직장인 서버'의 이름을 적어 '십이지천' 홈페이지(12sky.paran.com)의 자유게시판으로 응모하면 된다. 동일한 서버 명이 등록될 경우 먼저 등록한 순으로 우선권이 주어지며, 서버명의 의미를 이해하기 쉽게 잘 설명할수록 당첨확률이 높다. 대상에 당선되면 '직장인 서버'의 이름으로 사용되며, 부상으로 NDSL을, 가장 20명에게는 '십이지천' 티셔츠를 받을 수 있다.
또한, '칼이쓰마'가 제작에 참여해 화제가 된 '십이지천' 동영상을 많은 게이머들에게 알리려는 '홍보대사를 찾아라'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칼이쓰마' 이벤트는 게이머 자신의 미니홈피나 블로그 등 인터넷 커뮤니티에 '십이지천'의 UCC 동영상을 등록하고, 웹사이트 주소를 '십이지천' 이벤트 페이지에 등록하는 것으로 참여할 수 있다. 홍보대사로 선발된 50명에게는 문화상품권, 지각수(중), 티셔츠 등의 푸짐한 선물이 증정될 예정이다.
이 외에도 '직장인 서버' 오픈과 함께 진행 예정인 '전 월드 아이템 드롭율 2배' 이벤트와 '신규 가입' 이벤트를 통해 명품핸드백, 문화상품권 등의 선물도 제공될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십이지천' 홈페이지(12sky.para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