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로노스', 매주 토요일 길드 대전 '유니온 워' 실시

리자드인터렉티브(대표 이상욱)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하는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크로노스'가 전 서버 길드 모임을 대상으로 한 '유니온 워'(union war)를 개최한다고 18일 밝혔다.

'유니온 워'는 총 9개 서버에서 길드 연합체를 뜻하는 '유니온'을 대상으로 PvP가 이루어지며 5월19일부터 매주 토요일 마다 총 5회에 걸쳐 진행된다. '유니온 워'는 총 5번으로 진행되며, 한 경기당 1점씩을 받게 된다.

이를 통해 3점 이상의 이벤트 점수를 획득한 '유니온' 소속 길드에게는 각각 5억 크로(게임 머니)를 지급하며, 전 서버 중 가장 높은 이벤트를 점수를 획득한 '유니온' 소속 길드에게는 각각 20억 크로가 지급될 예정이다.

이번 '유니온 워'는 5월19일을 1차 시작으로 매주 토요일 전 서버가 동시에 20시부터 22시까지 6월16일까지 실시된다.

리자드인터렉티브의 김의석 이사는 "현재 '크로노스'는 커뮤니티 강화를 위한 길드짱 이벤트, 주말 '유니온 워'가 진행 중에 있으며 또한 평일 통합 길드전이 예정 되어 있다. '크로노스' 게이머들 사이에 활발한 커뮤니티를 조성하고 더욱 즐거운 게임 플레이가 될 수 있는 이벤트 및 업데이트에 만전을 기하겠다"라고 전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크로노스' 홈페이지(www.cronou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