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항해시대 온라인', 20레벨 이하는 무료

CJ인터넷(대표 정영종)은 오는 23일부터 자사 포탈 넷마블(www.netmarble.net)에서 서비스하는 롤플레잉 온라인게임 '대항해시대 온라인'을 20레벨 이하의 게이머들에게 무료로 서비스한다고 금일(22일) 밝혔다.

'대항해시대 온라인'은 일본 게임 개발사 KOEI에서 제작한 항해 시뮬레이션 게임 '대항해시대'의 온라인 버전으로, 16세기 초의 유럽을 각 국가를 배와 육지로 넘나들며 무역, 탐험, 해상전을 벌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20레벨 무료 자유항해제도'라 명명된 이 서비스는 계정 내 캐릭터들의 최고 레벨이 20 이하인 게이머들을 대상으로 23일부터 일괄 적용되며, 유료 결제자라도 20레벨 이하면 이용할 수 있다.

CJ인터넷 권영식 이사는 "많은 게이머들의 관심에 대한 감사의 차원으로 준비한 혜택 중 하나로 초보게이머들이 부담을 덜고 자유롭게 항해함으로써 '대항해시대 온라인'의 묘미와 감동을 체험할 수 있을 것"이라며 "20레벨 이하 무료 이용 서비스를 시작으로 이벤트가 계속 계획되어 있으니 '대항해시대 온라인'이 올 여름 게이머들과 순항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무료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대항해시대 온라인' 홈페이지(dho.netmarble.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