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니아전기', '2007 영웅대전' 인터넷 방송으로 만난다

넥슨(대표 권준모)은 올엠(대표 이종명)이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개발한 아케이드 RPG <루니아전기>의 대전 모드(PvP) 정규 리그 '2007 영웅대전 GP'(Grand Prix) 5회 방송이 내일 오후 4시부터 인터넷 개인방송 서비스 '아프리카'를 통해 생중계 된다.

진행은 지난 3회 리그 방송부터 해설자로 등장해 게이머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는 여성 게이머 '수아나'와, 4회부터 출연한 캐스터 '막장킴'이 맡는다.

이번 방송에서는 '루니아전기' 게이머들이 직접 출연하는 토크쇼 '달마도사 꼰과 메이드 유카의 순결한 톡톡(talk talk)'이 새롭게 편성돼 방영된다. 본 토크쇼에는 '루니아전기' ID '슝슝슝싹싹싹'과 '쥬링' 두 게이머가 출연해 '루니아전기'와 대전 리그에 대한 생각을 편안한 대화로 풀어나갈 예정이다.

넥슨의 민용재 이사는 "게이머가 직접 참여할 수 있는 이러한 프로그램을 통해 게임과 사용자 간의 쌍방향 커뮤니케이션을 더욱 활성화하고자 했다"며, "계속되는 '루니아전기' '영웅대전 GP' 대전 리그 생중계에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루니아전기' 전용 페이지(afreeca.pdbox.co.kr/luniatv)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