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크로드', 사랑의 하트를 완성하면 푸짐한 아이템이

아보카도엔터테인먼트(대표 김성준)는 조이맥스(대표 전찬웅)가 개발하고 자사의 게임 포털 '야후!게임'을 통해 서비스 하는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실크로드 온라인'에서 '사랑의 완성'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29일) 밝혔다.

오는 30일부터 6월13일까지 진행되는 '사랑의 완성' 이벤트는 가정의 달을 기념해 가족과 연인 등 사랑하는 사람을 생각해보는 의미로 기획된 이벤트. 게이머들은 게임 내 등장하는 몬스터에게서 획득한 좌/우 하트 모양의 사랑의 증표를 모으면 아바타 노점 4종 세트를 비롯한 강화 엘릭시르 등의 푸짐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또한, 신규 펫 3종과 성장 펫 획득 경험치를 올려주는 성장 촉진 물약 아이템 등도 추가됐으며, 향후 다양한 아이템을 추가로 선보일 예정이다.

조이맥스의 조대윤 개발이사는 "가정의 달을 맞아 사랑하는 사람과 소중한 추억을 마련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게이머들이 게임을 더욱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실크로드 온라인' 홈페이지(www.silkroadonline.co.kr)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