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클래식 게임 홈페이지 개편 이벤트 실시

넥슨(대표 권준모)은 '아스가르드', '어둠의 전설', '일랜시아' 등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클래식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의 홈페이지를 개편하고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홈페이지 개편에서는 커뮤니티 강화에 초점을 맞췄으며, 이를 기념한 이벤트가 각 게임별로 진행된다.

먼저, '아스가르드'에서는 6월17일까지 이벤트가 진행되며, 게이머들은 홈페이지에서 무작위로 나타나는 캐릭터 아이콘 14종을 모은 후 캐릭터 개수에 따라 캐릭터 치장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또한, '태그 스크린샷 게시판'에 올라오는 스크린샷들 중 우수작품을 추첨해 디지털 카메라, PMP, MP3 플레이어 등이 제공되는 '베스트 드레서 콘테스트' 이벤트도 진행된다.

다음 '어둠의전설'에서는 6월11일까지 이벤트가 진행되며, 게이머들은 홈페이지에 무작위로 나타나는 15종의 NPC 아이콘을 모으면 '러브 핑크 염색약' '텔리포트의 깃털' '금가위' 등의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새로운 아이디어를 '아이디어 게시판'에 응모하면 '암흑세트', '생명세트', '엘리스 세트' 등의 아이템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마지막으로 '일랜시아'에서는 6월6일까지 이벤트가 진행되며, 게이머들은 홈페이지 내 무작위로 나타나는 '2007 일랜시아 파이팅입니다'문구를 모두 모으면 '올드헬멧' '검은구름돌' 등의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또한, 홈페이지 내 모든 게시판에 등록한 게시물이 우수게시물로 선정되면 '나무보트' '스노우보드' '숄드레드아머' 등의 아이템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넥슨의 민용재 이사는 "새로운 홈페이지 구성으로 더욱 신뢰성 있는 게임정보를 제공하고, 게이머들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커뮤니티 기능을 강화했다"며, "넥슨의 클래식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은 홈페이지 개편뿐만 아니라 항상 신선한 업데이트로 게이머들을 찾아가고자 노력할 것이다"고 말했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넥슨 홈페이지(www.nex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