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든어택', 다양한 혜택 있는 4가지 이벤트 동시 진행

CJ인터넷(대표 정영종)은 게임하이(대표 권종인)에서 개발하고 자사의 게임포털 넷마블을 통해 서비스 중인 FPS 온라인 게임 '서든어택'이 '해피투게더'라는 주제로 총기 및 경험치 혜택을 제공하는 4가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3월1일 이후 방문하지 않은 게이머들이 오는 6월19일까지 다시 '서든어택'에 접속할 시, 복귀 축하 선물로 AK-47, M4A1, TRG-21, Famas와 같은 '서든어택'의 인기 총기를 일주일 동안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지급권을 부여하며, 게이머는 이중 하나를 선택해 체험해볼 수 있다.

또한 동일 기간 동안 신규 가입을 한 게이머에게는 기본 총기 3종 외에 AK-47과 TRG-21 총기의 3일 무료 사용권이 추가 제공된다.

이 외에도 5월30일부터 6월18일까지 프로방스 맵에서 지정된 시간대에 플레이를 하면 무기와 설치해채킷, 마우스 등의 행운을 잡을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지며, 금요일 오후 5시부터 8시, 토요일과 일요일 낮 1시부터 4시까지를 플레이할 경우 경험치 20%가 추가로 지급될 예정이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서든어택' 홈페이지(suddenattack.netmarble.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