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션 대작 '갓오브워2', 22일 국내 정식 발매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대표 이성욱, 이하 SCEK)는 전 세계 1백만 장 이상 판매고를 올린 액션 게임 '갓오브워'의 정통 후속작 '갓오브워2'를 국내에 6월22일 정식 발매하고 이에 맞춰 금일(6월4일)부터 6월11일까지 예약 판매를 실시한다.

DVD 두 장이라는 방대한 용량과 웅장한 스토리, 다양해진 무기 사용 등 전작을 뛰어넘는 색다름으로 무장한 액션 게임 '갓오브워2'의 예약 한정판에는 7인치 크기의 '크레토스' 피규어와 2시간30분 분량의 '갓오브워2 스페셜 DVD'가 동봉될 예정이다.
특히 '크레토스' 피규어의 경우 게임 내에서 사용하는 기본 무기인 황금 양털을 비롯해 메두사의 머리를 포함하고 있으며, 다양한 관절을 움직일 수 있도록 해 게임 속 멋진 액션을 그대로 취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스페셜 DVD'에는 게임의 초기 설정 자료와 출시 때 삭제된 장면 등 팬들을 위한 다양한 요소로 꾸며져 있는 점이 특징이다.
'갓오브워2'는 PS2의 한계를 뛰어넘는 뛰어난 그래픽에, 새로운 무기, 마법, 이동법이 추가 되고, 더욱 거대해지고 강해진 보스 등으로 게임의 완성도를 한층 더 끌어올려 발매 전부터 게이머들 사이에 높은 기대를 받고 있다. 특히 음성과 자막이 전작에 이어 완전 한글화로 발매돼 편하게 즐길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이번 예약 판매는 총 1,000장으로 유명 온라인 쇼핑몰에서 예약 구매가 가능하다. '갓오브워2'의 소비자가격은 52,000원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