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브박스', 1주년 기념 축하파티에 놀러오세요
버디게임은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육성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러브박스'가 금일(30일)부터 8월28일까지 1주년을 기념한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는 8월4일 오픈 1주년을 맞이하는 '러브박스'는 자신의 취향에 맞춘 캐릭터를 키우며 만남을 통해 형성되는 커뮤니티와 함께 즐기는 로맨틱 육성 RPG게임으로, 폭력성 없는 아기자기한 재미를 느낄 수 있어 10대 여성 게이머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1주년 기념 축하파티에서는 매일 30분 이상 접속 시 하루에 하나씩의 사랑을 지급받아 '러브박스'를 채우면 모은 사랑의 수에 따라 선물을 지급하는 '매일매일 러브박스 이벤트'와 운영자의 마이룸에 놀러 가 축하메시지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캐시아이템을 선물하는 '달콤한 초대' 이벤트, 스크린 샷 게시판에 '러브박스' 1주년을 축하하는 축전을 올리면 선물을 주는 '축전을 부탁해' 이벤트 등으로 구성돼 있다.
버디게임즈의 마케팅사업부 남기열 대리는 "어느 새 서비스 1주년을 맞이한 '러브박스'는 그 동안의 많은 업데이트와 패치로 더욱 안정되고 풍부한 콘텐츠를 만나볼 수 있는 게임이 됐다"며 "'러브박스' 1주년 축하파티의 주인공은 게이머들인 만큼 즐겁게 게임을 즐길 수 있는 시간이 되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러브박스' 홈페이지(lovebox.buddybuddy.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