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인 무협 게임 '십이지천', 신규 확장팩 테스터 모집

KTH(대표 송영한)은 기가스소프트(대표 홍창우)에서 개발하고 자사의 게임포털 파란을 통해 서비스 중인 성인 무협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십이지천'의 신규 확장팩 '피의서약'의 1차 클로즈 베타 테스트를 위한 테스터 모집을 금일(1일)부터 14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등장하는 확장팩 '피의서약'은 기존 시리즈보다 그래픽과 콘텐츠, 초보 가이드 등을 강화한 새로운 업데이트로 1차 클로즈 베타 테스트에서는 가장 먼저 그래픽의 변화를 공개할 예정이다.

특히 캐릭터 컨셉의 변경으로 갑옷의 문양과 장식의 디테일이 높아지고 애니메이션이 강화되며, 더욱 화려해진 무공 이펙트와 생동감 있는 오브젝트 배치로 세련된 배경을 연출하게 된다.

이번 1차 테스트는 기존 '십이지천'의 1갑자 이상 게이머를 대상으로 정파, 사파, 마교 각각 200명씩 총 600명의 테스터를 모집하고, 그래픽 엔진 변화에 따른 캐릭터, 무공, 맵 등 전반적인 그래픽 업데이트에 대한 테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KTH 게임사업본부의 홍지훈 팀장은 "게이머들의 높은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오랜 기간 준비한 만큼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십이지천' 홈페이지(12sky.para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