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대작 '메탈기어솔리드4', 6월12일 전 세계 동시 발매

뱀병장, 그가 다시 돌아온다.

주식회사 코나미 디지털 엔터테인먼트 한국지점(지점장 정석근)은 PS3용 액션 어드벤처 게임 '메탈기어솔리드4'(METAL GEAR SOLID 4 GUNS OF THE PATRIOTS)를 오는 6월12일 정식 발매한다고 밝혔다.

작년에 탄생 20주년을 맞이한 '메탈기어' 시리즈는 1987년의 첫 작품으로부터 시작해 현재까지 전 세계 누적 판매량 2,200만장이 넘는 게임 시리즈로 잠입과 액션, 다양한 어드벤처 요소가 특징이다.

이번에 발매되는 '메탈기어솔리드4'는 지금까지 발매된 '메탈기어' 시리즈의 완결 편에 해당되는 작품으로, 이제까지 등장했던 주요 캐릭터들이 모두 등장해 이제까지 베일에 감춰져 있던 스토리를 명확히 밝혀 낼 예정이다.

또한 이번 작품은 시리즈 대대로의 특징인 '잠입'이라는 컨셉을 그대로 유지하면서도 PS3의 성능을 최대로 살린 광활한 전장과 화려한 이펙트를 선보이며, 온라인 전용 소프트 '메탈기어 온라인'(METAL GEAR ONLINE)이 동시에 수록돼 다른 게이머들과 함께 온라인 대전을 즐기는 것도 가능하다.

'메탈기어솔리드4'는 한국을 비롯해, 일본, 아시아, 유럽, 북미 등 전 세계에서 6월12일에 동시 발매된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