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KOEI 삼국지2', 17일부터 SKT와 LGT 서비스 실시

코에이코리아는 인기 역사 시뮬레이션 게임 '삼국지2'의 모바일 버전 'KOEI 삼국지2'를 오는 17일부터 SK텔레콤과 LG텔레콤을 통해 서비스한다고 금일(16일) 밝혔다.


이번에 서비스가 시작되는 'KOEI 삼국지2'는 189년부터 220년까지 중국 대륙에서 벌어졌던 위, 촉, 오 삼국의 이야기를 다룬 시뮬레이션 게임으로, 실제 역사를 기반으로 자신만의 새로운 역사를 만들어 갈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특히, PC 게임 '삼국지2'에 등장했던 345 명의 장수들이 그대로 등장하며, 다양한 시나리오로 구성돼 게이머들은 자신이 원하는 시기에 마음에 드는 세력을 골라 플레이 할 수 있으며,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오랜 시간 지루하지 않게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코에이코리아는 간편한 조작성과 최근 게임 스타일을 지향하면서도 원작의 매력을 살려 기존 '삼국지' 시리즈의 팬들은 물론이고, 누구나 게임을 쉽고 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

'KOEI 삼국지2'의 SKT 다운로드 가격은 3,000원이며, LGT는 기본 다운로드 가격 2,500원에 추가로 시나리오를 다운로드 받을 시 1,000원이 부과된다. 게임은 다음의 경로를 통해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 다운로드 경로

SKT : 게임Zone > 전략/정통RPG > 전략시뮬/PC RPG > KOEI 삼국지2

LGT : ez-i > 2.게임 > 6.RPG/전략/정통 > 3.전략RPG > KOEI 삼국지2

|

---|---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