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게임아카데미, 취업 및 경력 개발 컨퍼런스 개최

네오위즈 게임아카데미는 게임잡, JC엔터테인먼트, 그라비티, 네오위즈게임즈와 함께 '게임업계로의 성공적인 취업과 경력개발'이라는 주제로 두 번째 취업 및 경력 개발 컨퍼런스를 개최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컨퍼런스는 다음주 23일(금) 오후 1시부터 6시까지 서울 홍익대학교 K동(제 1공학관) 101호에서 진행된다.

지난 4월 개최한 제 1회 컨퍼런스의 긍정적인 결과에 힘입어 마련된 이번 행사는 게임업계 취직을 희망하는 구직자들에게 다양한 실전 정보를 제공하는 동시에 경력자들의 자기개발을 위한 실전 노하우를 공유하는 자리로 기획되었다.

참가자들은 게임업계 인사 담당자들의 강의와 함께 경력개발 및 향후 진로에 대해 각 게임 분야별 전문가들에게 상담 및 컨설팅을 받을 수 있다.

네오위즈게임즈 이윤석 인사팀장은 "게임회사가 직군 별로 원하는 인재상을 정확히 알고 준비하는 것이 성공적인 취업의 핵심요소"라며 "이력서 작성, 면접 노하우, 경력관리 등 다양한 실전 노하우를 공유하고 함께 고민하는 뜻 깊은 자리로 만들겠다"고 행사에 대한 소감을 밝혔다.

컨퍼런스 참석은 무료이며, 게임잡 홈페이지(www.gamejob.co.kr/neowiz)에서 온라인 신청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