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르타로스 온라인', 금일 게릴라 테스트 실시

위메이드엔터테인먼트(공동대표 서수길, 박관호)는 인티브 소프트(대표 이주원)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준비 중인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타르타로스 온라인'의 게릴라 테스트를 금일(8일) 실시한다고 밝혔다.

저녁 6시부터 8시까지 2시간 동안 진행되는 이번 게릴라 테스트는 오는 10일 시작되는 마지막 클로즈 베타 테스트에 앞서 오랫동안 기다려온 게이머들을 위해 준비된 서비스 성격의 테스트다.

게임 내 콘텐츠는 오픈 베타 서비스 수준으로 공개될 예정이며, 게릴라 테스트에 참여하는 게이머들에게는 게임 속 원정대 이름을 클로즈 베타 테스트와 오픈 베타 서비스 때도 그대로 사용할 수 있는 혜택이 주어진다.

위메이드의 노철 이사는 "'타르타로스 온라인'은 게이머 여러분들과 함께 호흡하는 게임이 되고자 게이머 분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하고자 한다"며 "이번 게릴라 테스트를 통해 누구나 손쉽게 '타르타로스 온라인'의 게임성을 확인 할 수 있을 것이다"고 말했다.

게릴라 테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타르타로스 온라인' 홈페이지(tartaros.wemad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