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가르드', 정식 서비스 6주년 기념 이벤트 실시

넥슨(대표 권준모)은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아스가르드'의 정식 서비스 6주년을 기념해 'GM의 고맙습니다' 이벤트를 실시 중이라고 최근 밝혔다.

오는 18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캐시샵에서 무료로 구입할 수 있는 'GM의 6주년 인사받기' 아이템을 '이벤트 GM'를 통해 '양지머리' '한우 특곱창' '파' 등의 곰국 재료 아이템으로 교환한 후 칼레발라 마을의 '악마 GM' NPC에게 가져가면 참여할 수 있다.

곰국은 끓이는 시간에 따라 '감사 곰국' '대단한 곰국' '진정한 감사 곰국'으로 차등 제작되며, 각 곰국에는 '소 모자' 'GM의 성물 아이템'등의 게임 아이템이나 이벤트 기간 종료 후 추첨을 통해 노트북(1명), 아스가르드 달력(100명), 넥슨 캐시 1만원(60명) 등을 받을 수 있는 '현물 상품 응모권'이 들어있다.

넥슨의 채희진 팀장은 "지난 6년간 '아스가르드'에 보내주신 꾸준한 성원에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며 "오랜 시간 정성을 들여야 만들수 있는 진국과 같은 게임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아스가르드' 홈페이지(asgard.nex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