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Q, 캐주얼 게임 ‘마블 슈퍼 히어로 스쿼드’ 공개

THQ는 최근 PS2, PSP, Wii NDS용으로 개발 중인 캐주얼 액션 게임 '마블 슈퍼 히어로 스쿼드'를 공개했다.

美 카툰네트워크를 통해 올해 가을 방영 예정인 동명의 TV애니메이션을 기반으로 개발 중인 '마블 슈퍼 히어로 스쿼드'는 새로운 방식으로 묘사된 슈퍼 영웅들을 중심으로 펼쳐지는 모험담과 다양한 액션 플레이를 선보일 예정.

게이머는 악당 닥터 둠이 이끄는 군단에 맞서 '아이언맨' '헐크' '울버린' 등 20명의 마블 영웅 캐릭터를 선택해 싸울 수 있다. 특히 각 영웅마다 다른 스타일의 액션을 보유하고 있어 팬들에게 좋은 선물이 될 것으로 보인다.

케빈 크라프 THQ글로벌브랜드매지니먼트부사장은 "'마블 슈퍼 히어로 스쿼드'를 THQ의 강력한 파급력을 지닌 라이선스 타이틀 중 하나로 추가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하고 있다"며 "TV 애니메이션 스타일로 그려질 '마블 슈퍼 히어로 스쿼드'는 미성년층뿐만 아니라 마블 세계관에 정통한 성인층까지 끌어들일 수 있는 완성도와 재미를 담아낼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마블 슈퍼 히어로 스쿼드' 게임은 THQ코리아(지사장 박상근)를 통해 국내 발매될 예정이나, 발매 기종 및 발매일 그리고 소비자 가격은 미정이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