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S3/XBOX360용 '배트맨:아캄 어사일럼' 예약판매 개시

인트라링스(대표 배상찬)(www.intralinks.co.kr)는 반다이남코 파트너즈 코리아(부장 박희원)와 협력하여 PS3/Xbox360용 액션 게임 '배트맨 : 아캄 어사일럼'의 예약판매를 8월 19일부터 개시한다.

배트맨: 아캄 어사일럼은 고담 시에서 잔악한 범죄자들을 수용하기 위해 만든 아캄 수용소에서 벌어지는 음침하고도 어두운 이야기를 그린 게임으로, 플레이어는 배트맨이 되어 조커의 음모로 악의 소굴이 되어버린 아캄 수용소의 잔인한 범죄자들을 소탕해야 한다.

특히, X-레이 스캔, 지문 스캔, 혈흔 감식용 스프레이 및 페로몬 추적기 등 각종 범죄 수사용 장비를 이용해 추적의 실마리를 찾아야 하며, 조커, 할리 퀸, 포이즌 아이비, 빅터 자즈, 킬러 크록 등 고담 시에서 활동하는 잔악한 악당들이 총출동한다.

배트맨 : 아캄 어사일럼의 스토리는 배트맨 애니메이션을 제작하고 에미 상을 다섯 번이나 수상한 경력이 있는 폴 디니가 맡았으며, 배트맨 애니메이션에서 조커의 성우를 맡은 마크 해밀이 조커 역을 맡아 열연했다.

배트맨 : 아캄 어사일럼은 오는 9월 1일에 PS /Xbox360용으로 발매되며, 예약판매는 8월 19일부터 8월 30일까지 각종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진행된다. 예약판매로 타이틀을 구입한 고객에게는 정가 12,000원의 배트맨 그래픽 노블인 '배트맨 허쉬 1권'이 증정된다. PC판은 9월 중순에 발매될 예정이며, 가격이나 예약판매 일정은 아직 미정이다.

게임에 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인트라링스 홈페이지(http://www.intralinks.co.kr), 배트맨 : 아캄 어사일럼 오픈캐스트(http://opencast.naver.com/BA823)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