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가르드, 겨울방학 업데이트 및 이벤트 실시

넥슨(대표 서민, 강신철)은 자사의 클래식RPG 아스가르드에 오는 17일 신규 대규모 던전을 추가하고 겨울 방학을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업데이트될 최상급 대규모 던전 아이트라는 105레벨 이상의 고레벨 게이머들이 레이드 사냥을 즐길 수 있는 곳으로, 두 마리 용의 지배 아래 정령과 고블린이 서식하는 이 지역에서는 새로운 던전 콘셉의 다양한 무기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아스가르드에서는 12월17일부터 29일까지 아이트라 지역에 출몰하는 몬스터들이 전 월드에 등장해, 이들을 퇴치하면 유니크서클, 100레벨 이상 장비 등의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 외에도, 12월17일부터 2월3일까지 겨울방학 기간 동안 각 요일 별로 매일 다른 특혜를 얻을 수 있는 이벤트가 실시된다. 같은 기간 동안, 2009년 8월31일 이후 접속 기록이 없는 휴면 게이머가 게임에 접속하면 인벤토리 확장, 에어크래프트 탑승권 등 11만원 상당의 11가지 캐시 아이템을 선물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스가르드 홈페이지(asgard.nexon.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