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은 KT와 함께' KT롤스터 팬과 함께하는 송년회 개최
KT Rolster(단장 권사일)는 오는 12월30일 19시부터 용산 아이파크몰 9층에 위치한 e스포츠 상설경기장에서 '팬과 함께하는 송년회'를 개최한다고 금일(23일) 밝혔다.
이번 송년회는 09-10시즌 그랜드슬램 달성 및 2010 대한민국 e스포츠대상 '올해의 프로게임단상' 수상 등 값진 한 해를 보낸 KT Rolster가, 연말을 맞이하여 팬들이 보내준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기획되었다.
행사는 용산 e스포츠 상설경기장에서 팬들과 함께하는 프로리그로 진행된다. 팬과 선수들이 함께 섞여 청백전을 치룰 예정이며, 7전4선승제 프로리그 방식으로 진행된다. 추첨을 통해 선발된 팬은 부스에서 경기 및 선수단과 함께 벤치에 앉아서 1일 선수 체험을 하는 등 색다른 경험을 맛 볼 수 있다.
프로리그가 끝난후에는 주요선수 애장품 경매도 진행할 예정이다. 수익금은 전액 불우이웃에게 기부될 예정이며, 당일 현장을 찾은 팬들을 위해 피자와 다과를 제공하며 푸짐한 경품도 준비되어 있다.
또한 경기 중간중간 토크쇼를 가미해 팬들에게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며 특히 행사의 원활한 진행과 경기해설을 위해 온게임넷의 성승헌 캐스터와 장용휘 MC가 진행을 맡아 입담을 과시한다. 이 날 공군에이스를 전역하는 홍진호 선수도 현장을 찾아 팬들과 인사를 나눌 예정이다.
행사의 참여는 선착순 100명만 가능하며, 참가신청 및 행사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KT Rolster 홈페이지(sports.kt.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