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우저게임즈, 웹 MMORPG '프라고리아' 28일 테스트 개시

브라우저게임즈(대표 홍진석)는 자사에서 서비스 준비 중인 롤플레잉 웹게임 '프라고리아'의 비공개 테스트를 오는 28일부터 시작하고 테스터를 모집한다고 18일 밝혔다.

'프라고리아'는 땅따먹기식 전략 웹게임이 아닌 '울티마온라인' 풍의 정통 MMORPG 게임으로 유럽과 미국 등 각지에서 이미 수백만의 회원을 확보하며 인기를 누리고 있다.

게이머는 40개가 넘는 방대한 지역의 게임월드 내에서 50가지 이상의 전투스킬, 800개 이상의 퀘스트를 경험하며 방대한 모험을 경험할 수 있으며, 게이머들간 치열한 대결을 즐기거나 파티원들끼리 신나는 모험을 떠날 수 있다.

이번 테스트는 신청자 중 300명을 선정해 진행되며, 참가를 원하는 게이머는 오는 25일까지 '프라고리아'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브라우저게임즈의 홍진석 대표는 "'프라고리아'는 이전까지 브라우저 게임 환경에서 볼 수 없었던 리얼타임 플래시 게임으로 웹으로 구현되는 가장 아름다운 MMORPG"라며 "웹게임의 특성상 다운로드 받지 않고 언제 어디서나 접속하여 즐길 수 있는 차세대 웹MMORPG의 세계를 자신있게 추천한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프라고리아' 홈페이지(http://fragoria.browsergames.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