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인터넷, 2011년 하반기 인턴십 모집

네오위즈인터넷(대표 이기원)은 전국 대학교 3, 4학년 재학생과 휴학생을 대상으로 하반기 인턴십 모집을 실시한다고 금일(22일) 밝혔다.

이번 인턴십의 모집 분야는 모바일 기술/개발, 해외사업기획, 모바일게임퍼블리싱 기획(PM), 모바일게임플랫폼 기회, QA 등 다섯 개다. 모바일 기술/개발은 전산 관련학과 학생만 지원할 수 있으며, 그 외 분야는 전공과 무관하게 지원할 수 있다.

인턴기간은 2012년 1월 3일부터 2월 29일까지 약 두 달간이며, 인턴프로그램이 종료되면 정직원 전환 우대 및 네오위즈 그룹 공채 지원시 채용전형에서 가산점을 얻게 된다.

접수기간은 오는 12월 11일까지며, 지원자는 홈페이지(http://www.neowizinternet.com)의 채용공고 메뉴를 통해 온라인으로 지원하면 된다.

네오위즈인터넷 이기원 대표는 “향후 우수 인재 선발을 통해 음악과 모바일 사업에 대한 공략을 지속 강화할 계획이다”며 “인턴쉽 모집에 네오위즈인터넷의 인재상인 ‘열정’, ‘겸손’, ‘성장’에 걸 맞는 대학생들이 많이 지원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