쿤룬코리아, MMORPG '강호' 겨울시즌 업데이트 실시

쿤룬코리아(대표 주아휘)는 자사가 서비스 중인 MMORPG 강호의 겨울시즌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금일(5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 추가되는 첫 번째 콘텐츠인 활시스템은 캐릭터가 사용할 수 있는 보조 스킬로써, 60레벨에 도달했을 때 퀘스트를 통해 획득할 수 있으며, 궁술비적을 통해 총 6개의 전용 스킬 획득이 가능하다. 활시스템은 사용하는 화살에 따라 다른 공격력을 보이며, 승급을 통해 등급이 높아질수록 강력한 위력과 화려한 외형으로 변신하는 특징이 있다.

두 번째 콘텐츠인 미종진던전은 40레벨부터 입장할 수 있는 신규 던전으로, 총 16개의 층이 존재한다. 각층에는 던전 몬스터들이 존재하며, 1층, 2층, 15층, 16층에는 레어아이템과 추가 경험치 및 동전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겨울 업데이트 실시 기념 이벤트를 12월 5일부터 8일까지 실시하며, 연골단 이벤트, 업데이트 버그찾기 이벤트, 던전이벤트, 아이템 겨울 특가 할인 이벤트 등 총 4가지를 진행한다.

쿤룬코리아 퍼블리싱 사업 총괄 김민구 본부장은 "강호의 겨울시즌 업데이트는 겨울시즌을 맞아 강호의 플레이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 넣고자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여러분의 기대에 부응하는 최고의 강호가 되기 위해 쉼 없는 업데이트를 진행 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강호 홈페이지(http://kh.koramgam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