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사가, 신규 레어 장비 3종 업데이트

조이맥스(대표 김남철)는 자회사 아이오엔터테인먼트(대표 김인중)가 개발하고 삼성전자(대표 최지성)에서 서비스 중인 대전액션 온라인 게임 로스트사가의 신규 레어 장비를 새롭게 업데이트 했다고 금일(8일) 밝혔다.

금일 선보인 장비는 자신의 용병과 상대 용병의 자리를 바꿀 수 있는 '초능력 슈트', 등 뒤의 적을 공격해 나를 보호해주는 '클론 인형', '강시모드'에서나 즐길 수 있었던 강시의 모습으로 내 용병을 변신 시켜주는 '고대 강시모자' 3종이다.

특히, 10일과 11일 주말 이틀간은 매 전투 시간 30분마다 이 장비들을 선물로 제공해, 이용자들에게 자유롭게 사용해볼 수 있는 기회를 준다.

15일까지는 '실버는 아이템을 싣고' 이벤트를 진행, 이용자는 게임 접속과 비접속 시간을 합쳐 30분에 한번씩 이벤트 참여함으로써 ‘실버’를 획득이 가능하고, 이를 다채로운 기술을 선보이는 장비들로 교환할 수 있다. 이와 함께, 근거리 공격 특화 용병인 ‘바이킹 스벤’의 리뉴얼도 실시한다.

업데이트 및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로스트사가 홈페이지(www.lostsag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