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급장 떼고 붙자' KTH 십이지천2, 통합전장 오픈

KTH(대표 서정수) 올스타는 자사가 서비스 중인 무협 게임 십이지천2에 서버와 장비에 상관 없이 치열한 대전을 즐길 수 있는 통합전장을 오픈한다고 금일(8일) 밝혔다.

십이지천2에서는 지난 11월부터 두 달에 걸쳐 대규모 프로모션 일취월장(日就月將)을 통해 게이머들에게 다양한 혜택과 풍성한 재밋거리를 제공하고 있으며, 이 중 마지막 이벤트로 통합전장을 선보여 게이머들에게 더욱 폭넓고 색다른 대전의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에 오픈하는 통합전장은 게이머들이 동일한 서버에 입장해 공통 장비를 착용하고 대결을 펼칠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오는 12월 25일까지 매주 일요일 밤 9시, 10시, 11시 총 9번에 걸쳐 실시되는 통합전장에 참여하고자 하는 게이머들은 게임 내 NPC를 통해 ‘참가신청권’을 획득해 무한대전 서버로 선착순 입장하면 된다. 입장과 동시에 게이머들은 공통 장비를 착용하고 레벨에 따라 12경~6태경, 7태경~12태경 두 구간으로 나뉘어 청룡단과 적룡단 중 한 팀에 소속돼 단체전을 벌이게 된다.

모든 경기가 종료된 후에는 구간별, 개인별로 PVP 점수를 종합해 1위부터 20위까지 영수(탈 것) 및 기여도 상품권을 보상으로 제공하며, 가장 많은 팀 승리(최다 9회)를 획득한 게이머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백화점 상품권을 추가 증정한다. 이외에도 '통합전장'에 한 번이라도 참여한 게이머들 중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을 지급한다.

KTH 게임사업본부 이근수 PM은 "보유 아이템이나 레벨에 상관 없이 많은 게이머들과 치열하게 대회도 하고 더불어 풍성한 혜택도 받을 수 있는 이번 이벤트에 많은 참여 바란다"며 "일취월장 프로모션에 대한 게이머들의 높은 호응에 감사 드리며 다가오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위해 특별한 이벤트도 준비 중이니 기대 부탁 드린다"고 덧붙였다.

십이지천2 게임에 대한 내용과 이번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올스타 홈페이지(www.allstar.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