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든어택, '퍼펙트스톰'의 두 번째 업데이트 실시

넥슨(대표 서민)은 게임하이(대표 김정준)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FPS 온라인게임 서든어택의 대규모 겨울 업데이트 '퍼펙트스톰'의 두 번째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금일(8일) 밝혔다.

‘2탄:멈추지 않는 심장’으로 명명된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서든어택에는 게임 내 최고 인기 맵인 ‘제3보급창고’의 폭파미션과 ‘웨어하우스’의 데스매치를 결합한 ‘리스폰 폭파미션’ 모드가 최초로 등장한다.

‘리스폰 폭파미션’은 기존 폭파 미션 규칙과 동일하게 ‘레드팀’은 목표 지점에 폭탄을 설치하고 ‘블루팀’이 방어하는 형태로 게임이 진행되나,게임 중 전사 시에도 리스폰(부활)이 가능해 보다 부담감 없이 쉽게 게임에 참여할 수 있다.

이와 더불어 인기 걸그룹 ‘티아라(T-ara)’가 캐릭터로 등장한다..‘티아라’는 지난 달 서든어택 이용자 282,846명이 참여한 설문조사(게임 내 캐릭터로 등장했으면 하는 연예인)에서 89,402표(31.6%)로 1위를 차지,서든어택 유저로부터 가장 많은 러브콜을 받은 바 있다.

특히 ‘티아라’ 캐릭터에는 기존 캐릭터들에는 없는 ‘라디오 메시지’ 기능이 추가돼 게임 내에서 멤버 7명의 개성 넘치는 목소리를 들으며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sa.nex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