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트라링스, PS비타 출시에 맞춰 PS비타용 게임 3종 출시
인트라링스(대표 배상찬)는 반다이남코 파트너즈 코리아(지사장 박희원)와 협력하여 PS비타용 게임 3종을 출시한다고 금일(6일) 밝혔다.
인트라링스는 오는 2월 11일, SCEK의 신형 휴대용 게임기 PS비타의 출시에 맞춰 '릿지 레이서', '괴혼 노비타', '테일즈 오브 순백의 이야기'를 국내에 정식으로 출시한다.
'릿지 레이서'는 PS를 대표하는 레이싱게임 릿지 레이서 시리즈의 최신작으로 다양한 코스를 시원시원하게 달릴 수 있는 속도감을 지니고 있는 게임이다. 이번 작품에서는 PS비타의 네트워크 기능을 이용해 최대 동시 8명까지 온라인 대전, 또는 애드혹 통신을 사용한 대전을 할 수 있으며, 다른 플레이어의 주행 데이터를 다운로드 받아서 일대일 대전을 즐길 수 있다.
'괴혼 노비타'는 전면의 터치 스크린을 사용하여 덩어리를 굴리거나 후면의 터치 패드 기능으로 가로 세로로 모양을 변형시켜가며 대초원부터 골목길까지 여러 가지 물건들을 붙여가며 크기를 불리는 게임이다. 또한 덩어리를 굴리는 도중에도 점프하고 턴을 하는 등 왕자의 다양한 액션을 적극적으로 활용하면 더욱 즐거운 플레이를 경험할 수 있다.
'테일즈 오브 순백의 이야기'는 닌텐도DS로 2007년 12월에 발매되어 호평을 받았던 ‘테일즈 오브 이노센스’를 리메이크한 게임이다. 이번 작품에는 다채로운 콤보로 전투를 유리하게 이끌 수 있는 다이렉트 인터랙션 리니어모션 배틀 시스템이 채용됐으며, PS비타의 터치 기능을 이용한 새로움 시스템이 탑재됐다. 또한 미노마타 무츠미가 디자인한 신캐릭터 2종의 모습도 새롭게 공개된다.
이들 PS비타용 게임의 발매일은 2월 11일이며 소비자 가격은 '릿지 레이서'와 '괴혼 노비타'가 39,800원, '테일즈 오브 순백의 이야기'가 49,500원이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인트라링스 홈페이지(www.intralinks.co.kr) 및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intralinks), 또는 반다이남코 파트너즈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http://www.namcobandaipartners.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