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른손크리에이티브, 모바일 SNG 사전 체험단 모집

바른손크리에이티브는 이번 2012년 상반기 출시 예정인 모바일 SNG의 사전 체험단을 모집한다고 금일(6일) 밝혔다.

모집된 체험단은 국내 미 출시 게임을 사전에 체험 할 수 있는 기회를 가지게 되며, 바른손크리에이티브는 이들 체험단이 게임 체험 후 제출한 의견을 개발에 반영한다는 방침이다. 또한 우수 의견을 제출한 체험단원은 추후 당사에 입사 지원을 할 시 우선 채용의 기회를 제공한다.

최종신 바른손크리에이티브 대표는 “당사 최초의 모바일 SNG를 게이머들이 어떻게 평가 할 지 궁금하다”며, “사전 체험단 에게 게임을 공개하고 그들에게서 많은 것을 얻고 싶다. 게임은 결국 플레이 하는 게이머의 취향을 존중하여 개발되는 것이며, 우리는 게임 출시 전 게이머의 의견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게임 개발에 힘쓸 것이다”고 말했다.

이번 체험단 모집에는 SNG를 즐겨 하는 15세 이상의 게이머라면 누구나 참가신청을 할 수 있다. 체험단 신청은 2월 10일부터 19일까지 이메일(help@barunsoncreative.com)로 자신의 에 나이, 성별, 신청 이유를 적어 보내면 된다.

당첨자 발표는 오는 2월 23일 개별 통보되며, 체험 장소 및 시간 역시 추후 개별 통지될 예정이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