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트라링스, PS비타 동시 출시 타이틀 3종 공개
인트라링스(대표 배상찬)은 PS비타 출시에 맞춰 자사에서 선보이는 동시 발매 타이틀 3종을 금일(6일) 공개했다.
먼저 '릿지레이서'는 PS비타의 아름다운 영상과 박력 넘치는 사운드로 전세계의 플레이어들과 대전할 수 있는 '릿지 레이서' 시리즈의 최신작으로, 언제 어디서든지 네트워크로 연결되는 PS비타의 기능을 활용해 최대 동시 8명까지 온라인 대전 또는 애드혹 통신을 사용한 대전을 즐길 수 있다.
또한 다른 플레이어의 주행 데이터를 다운로드 받아서 일대일 대전도 즐길 수 있으며, Near 기능에도 대응해 언제 어디서든지 주행 데이터를 교환할 수 있다.
다음으로 '괴혼 노비타'는 덩어리를 굴려 다양한 사물을 붙여가는 접착 액션 게임으로, 전면의 터치 스크린을 사용해 덩어리를 굴리거나 후면의 터치 패드 기능으로 가로 세로로 모양을 변형시키는 등 전작들보다 다양한 액션을 즐길 수 있다.
여기에 미션을 완료하면 입수할 수 있는 사탕을 모아서 왕의 의상이나 멋진 음악과 교환할 수도 있어 색다른 재미도 만끽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테일즈 오브 순백의 이야기'는 지난 2007년 출시됐던 '테일즈 오브 이노센스'를 재구성한 게임으로, 기존 콘텐츠 외에 새로운 캐릭터 2명과 새롭게 구성된 세계의 수수께끼가 새로운 게이머와 기존 게이머 모두에게 즐거움을 선사한다.
전투 시스템으로는 다이렉트 인터랙션 리니어모션 배틀 시스템을 채용했으며, PS비타의 터치 기능을 활용한 새로운 시스템도 탑재됐다.
타이틀의 가격은 '릿지레이서'와 '괴혼 노비타'가 39,800원, '테일즈 오브 순백의 이야기'가 49,500원이며, 게임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인트라링스 홈페이지(http://www.intralinks.co.kr/) 및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intralinks/), 반다이남코 파트너즈 코리아 홈페이지(http://www.namcobandaipartners.co.kr/)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