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존, 1080p 영상 캡처 장비 '에버미디어 게임 브로드캐스터 HD' 출시
디지털존(대표 심상원)은 대만 에버미디어사의 최신 영상 캡처 장비 '에버미디어 게임 브로드캐스터 HD'을 국내 정식 출시한다고 금일(12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되는 '에버미디어 게임 브로드캐스터 HD'는 PC의 PCI 익스프레스(Express) x1 포트에 연결해 게임영상 등의 각종 동영상을 최대 1080p HD영상으로 녹화할 수 있는 PC 내장형 장비로 HDMI포트, VGA포트 또는 아날로그 컴포넌트 케이블을 이용하여 각종 게임기기의 동영상을 누구나 손쉽게 녹화할 수 있다.
특히 실시간으로 게임 방송을 진행할 수 있는 '스트리밍' 기능도 지원되며, 한국어 소프트 웨어가 기본 탑재돼 초보자들도 손쉽게 H.264 코덱 영상을 녹화할 수 있다.
'에버미디어 게임 브로드캐스터 HD'의 소비자가격은 19만8천원이며, 오는 3월14일까지 진행되는 예약 판매 행사에 참가하는 구매자들에게는 23,000원 할인 혜택과 함께 25,000원 상당의 케이블을 무료로 받을 수 있는 기회도 제공된다.
디지털존의 이우익 부장은 "'에버미디어 게임 브로드캐스터 HD' 캡처카드는 PC는 물론 각종 게임기기의 영상을 최대 1080p HD영상을 녹화할 수 있는 제품"이라며 "우수한 기술력과 편의성을 겸한 신제품은 사용자들에게 큰 만족감을 가져다 줄 것"이라고 말했다.
'에버미디어 게임 브로드캐스터 HD'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디지털존 홈페이지(http://www.digitalzon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