붉은보석, GM과 함께하는 돌발 이벤트 실시
엘엔케이로직코리아(대표 남택원)은 자사에서 개발하고 삼성전자(대표 최지성)가 퍼블리싱하는 롤플레잉 온라인게임 '븕은보석'의 게이머들을 대상으로 GM과 함께하는 돌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13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매주 화, 수, 목요일 오후에 GM이 부여하는 다양한 미션을 유저가 해결하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13일에는 위치를 이동한 NPC를 찾아내 홈페이지의 스크린샷 게시판에 제보하는 게이머들에게 소정의 상품이 지급되는'실종된 마을 NPC를 찾아라!' 이벤트가 첫 번째 행사로 진행된다.
다음으로 14일에는 GM이 마을 어딘가에서 몰래 아이템을 1gold에 판매하는 비밀 상점을 오픈하며, 20일에는 홈페이지 경매 게시판을 통해 GM이 비장의 아이템을 판매하는 '엽기 경매 이벤트'를 실시하는 등 3월 말까지 다른 테마의 이벤트가 진행되며 마지막 날인 4월4일에는 리트린 서버에서 GM팀과 길드전을 진행하며 GM 돌발 이벤트 일정이 마무리된다.
이 외에도 이벤트 기간 중에는 매일 이벤트 종료 후 1시간 동안 경험치와 아이템 드랍률이 2배로 상승하는 골드 타임 이벤트가 실시된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붉은보석' 홈페이지(http://www.redgem.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