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 특별 한정 패키지 출시 및 어린이날 맞이 이벤트 진행

한국마이크로소프트(대표 김 제임스)는 어린이날을 기념해 자사의 비디오게임기 Xbox360의 특별 한정 패키지를 출시하고 다양한 할인 행사를 실시한다고 금일(3일) 밝혔다.

먼저 13일까지 한정적으로 선보여지는 'Xbox 360 4GB 키넥트 특별 한정 패키지'는 화이트 컬러의 Xbox 360 4GB 콘솔과 키넥트 센서, 무선 컨트롤러, 키넥트 전용 타이틀 2개(키넥트 어드벤처, 키넥트 스포츠), Xbox LIVE 3개월 골드 이용권, 유선 컨트롤러 1개로 구성돼 있으며 CJmall, 인터파크, 옥션, G마켓, 11번가, 롯데닷컴의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408,000원에 판매된다.

다음으로 어린이날 맞이 이벤트에서는 오는 20일까지 키넥트 체험담 혹은 키넥트가 갖고 싶은 이유를 자신의 SNS에 올리고 어린이날을 맞아 특별히 개설된 정보 사이트(http://www.kinect-0505.com/)에 등록하면 추첨을 통해 푸짐한 선물이 증정된다.

이 외에도 타임스퀘어 아트리움 1층 광장에서는 13일까지 'Xbox 360 키넥트 체험존' 이 운영되며, 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 등 전국 40여개 대형 할인마트 매장에서는 6일까지 주말마다 게임 시연 행사가 진행될 예정이다.

한국마이크로소프트 IEB사업부의 송진호 이사는 "어린이날을 맞아 아이들과 부모 모두에게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할인행사와 체험 행사를 준비하게 되었다"며 "가정의 달, 다양한 장소에서 이루어지는 이벤트를 통해 온 가족이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엑스박스닷컴 홈페이지(http://www.xbox.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