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건담데이', 사전 신청자 2만 명 넘게 몰려

CJ E&M 넷마블(부문대표 조영기)는 반다이코리아가 기획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액션 온라인게임 SD건담 캡슐파이터에서 진행되는 '기동전사 건담데이'(이하 건담데이)에 2만 명이 넘는 사전 신청자가 몰렸다고 금일(9일) 밝혔다.

건담데이는 5월 26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용산 CGV에서 진행되는 고객감사 행사로, 건담을 대표하는 3가지 콘텐츠인 건담 애니메이션 상영, SD건담 온라인게임 체험존, 건프라 및 DVD 전시 등의 내용으로 꾸며진다.

또한 이날 행사에는 건담 애니메이션 '기동전사 건담 유니콘 5화'가 국내에서 최초로 상영될 뿐만 아니라 선발된 1,600명에게 무료로 관람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넷마블 김기돈 본부장은 “예상보다 훨씬 많은 이용자들이 건담데이에 관심을 가져주셔서 추가 관람 좌석 확보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이번 행사를 계기로 건담데이가 이용자들에게 건담을 대표하는 또 하나의 축제로 자리매김될 수 있도록 다양한 컨텐츠와 즐거움을 준비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건담데이 참가 신청은 오는 5월 16일까지 진행되며,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SD건담 캡슐파이터 홈페이지(http://gundam.netmarble.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