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트라링스, '건담 시드 배틀 데스티니' & '인버전'예약 판매 실시
인트라링스(대표 배상찬)는 반다이남코 파트너즈 코리아(지사장 박희원)와 협력해 국내 정식 출시하는 '건담 시드 배틀 데스티니'와 '인버전'의 예약 판매 행사를 진행한다고 금일(29일) 밝혔다.
PS비타용으로 출시되는 '기동전사 건담시드 배틀 데스티니'는 애니메이션 '기동전사 건담시드' 및 '기동전사 건담시드 데스티니'를 주제로 한 로봇 액션 게임으로 게이머는 게임 세계관 속 일개 병사가 돼 다양한 스토리를 진행해 가게 된다.
특히 '건담 배틀' 시리즈 최초로 다수의 적을 한 번에 공격할 수 있는 멀티 록온 시스템이 도입됐으며, 네트워크를 경유한 '지령 이벤트'로 전국의 플레이어와 링크하는 새로운 시스템도 준비돼 있다.
오는 6월5일까지 진행되는 '건담 시드 배틀 데스티니의 예약 판매에 참가하는 게이머에게는 작품에 등장하는 다수의 기체 이미지가 디자인된 PS 비타 전용 오리지널 보호시트가 증정되며, 추가 설문조사에 응모하면 보호시트와 연동되는 PS비타용 바탕화면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다음으로 PS3용으로 출시되는 '인버전'은 가까운 미래, 미지의 존재의 침략을 받은 인류가 위험에 처한 가운데 주인공이 중력을 조종하는 장비를 이용해 이 미지의 존재를 막고 평화를 지킨다는 내용을 담고 있으며, 중력이라는 요소를 바탕으로 기존과는 다른 방식으로 게임을 전개해 나갈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오는 5월3일까지 진행되는 '인버전' 예약 판매에 참가하는 게이머에게는 PSN 카드 3,000원권이 증정된다.
각 게임 및 예약판매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인트라링스 홈페이지(http://www.intralinks.co.kr) 및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intralinks), 반다이남코 파트너즈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http://www.namcobandaipartners.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