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삼국지를 품다' 4차 서포터즈 테스터 모집
넥슨(대표 서민)은 엔도어즈(대표 조성원)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예정인 롤플레잉 온라인게임 삼국지를 품다의 4차 서포터즈 테스트에 참가할 게이머를 모집한다고 금일(26일) 밝혔다.
언제 어디서나’를 강조한 이번 테스트는 지금까지 ‘삼국지를 품다’에서 표방해 온 플랫폼간의 완성도 높은 연동을 지원하는 점이 가장 큰 특징으로, PC와 안드로이드 운영체제 모바일 버전을 통해 7월 5일부터 나흘간 실시될 예정이다.
이번 테스터 신청은 오는 7월 3일까지 진행되며, 테스트에 참가를 원하는 이들은 홈페이지 내 서포터즈 모집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응모할 수 있다. 또한 기존에 진행된 세 차례의 서포터즈 테스트에 참여했던 게이머에게는 자동으로 참여 자격이 부여된다.
서포터즈 테스트와 더불어 유저들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반영하기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실시된다.
넥슨은 금일부터 7월 13일까지, ‘삼국지를 품다’에 등장하는 200여 명의 영웅들에게 걸맞은 책략 아이디어를 공모하는 내용의 이벤트를 진행하며, 우수 아이디어에 대해서는 게임 내 실제 적용을 검토한다는 방침이다. 우수 아이디어로 선정된 유저에게는 백화점상품권 및 해피머니상품권 등을 선물한다.
또한, 10일까지 스마트폰 이용실태 및 4차 테스트에 대한 유저 설문을 진행하며, 추첨을 통해 해피머니상품권을 증정한다. 이외에도 테스트 기간 중 스마트폰으로 게임에 접속한 모든 유저에게 최초 1회에 한해 ‘용옥’ 아이템 30개를 지급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삼국지를 품다의 브랜드 사이트(http://3p.nex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