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메이트, 판타지 웹 MMORPG '왕국' 첫 공개

엔터메이트(대표 이태현)는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세 번째 웹게임 '왕국'의 티저사이트를 오픈하고 게임의 정보를 공개한다고 금일(6일) 밝혔다.

'왕국'은 천사, 용족, 인간, 요정 등이 힘을 합쳐 악의 기운을 받은 그림자 용을 퇴치하러 모험을 떠나는 배경 스토리를 가지고 있으며, 기존 온라인 게임 시스템을 좀 더 간편하고 쉽게 웹 브라우저에 적용시켜 누구나 편리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는 롤플레잉 웹게임이다.

특히 전투에 능동스킬과 피동스킬을 추가하여 RPG의 차별성을 강조했으며, 캐주얼 게임 특성에 맞게 구성된 아기자기한 맵과 스토리텔링의 퀘스트에 따라 구현하는 다양한 패턴의 전투 플레이, 몬스터도감을 이용한 펫시스템 등 차별화된 게임 시스템을 가지고 있다.

엔터메이트 이태현 대표는 “엔터메이트에서 야심 차게 준비한 3번째 신작 왕국은 캐주얼 판타지 웹MMORPG이다”며, “8월 중 공개서비스를 진행할 왕국은 현재 막바지 점검 작업을 진행 중이다.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라고 전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왕국' 티저사이트(http://kingdom.ilovewebgame.co.kr )에서 확인 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