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커뮤니케이션, 하반기 공개 채용 실시

대구의 유명 게임 개발사인 민커뮤니케이션은 2012년 하반기 경력 및 신입사원 공개 채용을 실시한다고 금일(24일) 밝혔다.

대구 대명동 계명대학교 캠퍼스 내에 위치한 민커뮤니케이션은 3D 학원액션 롤플레잉 온라인게임 '란 온라인'을 대만, 홍콩, 태국, 필리핀,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등 동남아 게임시장에서 선보여 좋은 반응을 얻고 있으며, 전세계를 대상으로 한 글로벌 직접 서비스(GDS)도 함께 진행 중이다.

또한 후속 타이틀인 '렘넌트 나이츠(Remnant Knight)'는 북미 퍼블리셔 게임삼바(GameSamba)를 통해 오픈 베타 테스트를 진행 중이다.

모집 분야는 서버 및 컨텐츠 프로그래머, 원화, VFX, 애니메이터, 캐릭터/배경 모델러, 게임 시스템 기획 및 운영 인력이며, 경력 2~3년차 이상의 게임업계 종사자는 연령 및 학력의 제한 없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이번 하반기 공개 채용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채용 정보 사이트인 게임잡 및 잡코리아,사람인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지원 희망자는 회사 홈페이지의 채용(Recruit) 메뉴를 통해 당사 양식에 맞춰 작성한 입사 지원서를 제출하면 된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민커뮤니케이션 홈페이지(http://www.mincoms.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민커뮤니케이션 로고
민커뮤니케이션 로고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