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스타일2, '버저비터' 업데이트와 공포 웹툰 '3F귀신' 동시 공개

JCE(대표 송인수)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농구 온라인게임 프리스타일2에 '버저비터' 업데이트를 실시하고 공포 웹툰 '3F귀신'을 금일(4일) 공개했다.

프리스타일2 '버저비터' 업데이트는 스타일 파괴, 스킬 시스템 전면 개편, 공격 농구로의 전환, 기록과 랭킹 시스템 도입, 크루 레벨업에 따른 확장 기능 추가, 신규 캐릭터 잭, 레오 등을 포함하는 업데이트이다.

이번 업데이트와 함께 공개된 웹툰 '3F귀신'은 현재 작품 활동을 쉬고 있는 기안84가 오랜만에 선보이는 작품으로 한 개발자가 확장팩 개발 도중 겪은 공포 실화를 바탕으로 기안84 특유의 어두운 화면 구성과 색채가 더해진 것이 특징이다.

한편, JCE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9월 5일까지 게임에 접속한 모든 이용자에게 버저비터 신규 캐릭터 쿠폰을 100% 지급한다. 이 밖에도 친구초대, 스킬 강화 포인트 100% 환급, 스킬 슬롯 구매 보상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조영석 프리스타일2 사업부장은 “2차례의 CBT를 통해 확장팩에 대한 유저들의 의견을 적극 수용하고자 했으며, 많은 유저들이 프리스타일2를 더욱 쉽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오랜 시간 심혈을 기울여 준비했다”며 “화끈한 공격 농구의 매력에 빠져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