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게임, '영웅 온라인' 신규 지역 '서안' 오픈
엠게임(대표 권이형)은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무협 롤플레잉 온라인게임 '영웅 온라인'에 신규 지역 '서안'을 추가했다고 금일(21일) 밝혔다.
이번에 추가되는 서안은 모든 레벨의 게이머들이 자유롭게 입장할 수 있는 통합 지역으로, 새롭게 선보이는 위탁 판매 시스템, 신규 체력/기력 회복 아이템, 최고급 ‘헌신의 백룡’ 방어구 아이템 등을 경험할 수 있는 대도시 마을이다.
먼저 신규 아이템 거래 시스템인 '위탁 판매 시스템' 에서는 '신용공상 대리인' NPC(보조캐릭터)’를 찾아가 다른 게이머들이 등록한 아이템 중 원하는 아이템을 게임 머니로 구매할 수 있으며 자신의 아이템을 원하는 가격에 판매할 수도 있다.
또한 '화영' NPC를 찾아가면 회복 능력이 더욱 업그레이드 된 체력 및 기력 회복 아이템 4종을 구매할 수 있으며, 유적지 지역에서 획득한 백련오철 주괴로 200레벨대 최고 방어구 '현신의 백룔' 8종을 교환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소천' NPC를 통해 200레벨대 이상 '현경 협객행' 퀘스트를 완료할 경우 대량의 경험치를 얻을 수도 있으며, 205레벨을 달성한 게이머는 3단계에 걸친 몬스터 사냥 퀘스트를 완료하면 205레벨 이상의 희귀 아이템 및 풍부한 경험치를 획득할 수 있다.
엠게임의 유기명 개발실장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그 동안 게이머들이 꾸준히 요청해왔던 '위탁 판매 시스템'을 새롭게 선보여 게임 내 게이머간 아이템 거래가 가능하게 됐다"며 "이번 '서안' 마을 오픈을 시작으로 추후 화산, 소화산, 종남산, 오태산 등 200레벨 이상의 고레벨 게이머들이 즐길 수 있는 사냥터를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영웅 온라인' 홈페이지(http://hero.mgam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