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샤의 아틀리에 가이드 - 잠재능력 도감 3
이름 | 효과
---|---
금색의 힘
(金色の力)
| 장비 아이템에 붙어있는 동안 금색의 빛을 머금은 오라로 인해 물리 대미지를 경감시키는 효과를 얻는다.
신비의 힘
(神秘の力)
|
장비 아이템에 붙어있는 동안 신비의 힘으로 인해 상태내성이 33상승한다.
망각의 힘
(忘却の力)
| 장비 아이템에 붙어있는 동안 아픔을 잊는 힘으로 인해 확률적으로 전투불능을 회피한다. HP 값이 1일 때는 효과가 없다.
생명의 힘
(生命の力)
|
장비 아이템에 붙어있는 동안 생명의 힘을 추가시켜 행동시 적은 HP를 회복시킨다.
정령의 힘
(精霊の力)
|
장비 아이템에 붙어있는 동안 공격에 염속성과 빙송석 추가 대미지를 발생시킨다.
요정의 힘
(妖精の力)
|
장비 아이템에 붙어있는 동안 행동시 HP를 회복시킨다. 확률적으로 전투불능도 회피한다. HP가 1일 때는 효과가 없다.
빛의 힘
(光の力)
|
장비 아이템에 붙어있는 동안 염속성과 빙속성에 대항하는 내성을 얻는다. 더불어 스킬 소모 MP가 10% 감소한다.
시한의 힘
(時限の力)
|
확률계 효과의 성공률이 25% 상승한다. 더불어 회복 아이템에 붙어있는 동안엔 아이템의 효과를 타임형으로 변화시킨다.
금강력
(金剛力)
|
장비 아이템에 붙어있는 동안 물리 대미지를 5% 경감시킨다. 더불어 HP, MP, 공격력, 속도 값을 3 상승시킨다.
달의 힘
(月の力)
|
장비 아이템에 붙어있는 동안 공격의 회피 확률을 상승시킨다. 더불어 공격으로 준 대미지 일부를 자신의 HP에 환원시킨다.
고귀한 힘
(高貴な力)
|
장비 아이템에 붙어있는 동안 고고한 힘으로 인해 대미지의 일부를 MP로 환원시킨다.
적기의 힘
(赤気の力)
|
장비 아이템에 붙어있는 동안 염, 빙, 뇌석성 추가 대미지를 공격에 발생시킨다 대미지의 일부를 자신의 HP에 환원시킨다.
글래스의 힘
(ガラスの力)
|
장비 아이템에 붙어있는 동안 크리티컬 보너스와 스킬의 위력이 크게 상승하나 물리내성이 크게 저하된다.
태고의 힘
(太古の力)
|
장비 아이템에 붙어있는 동안 스킬이나 아이템의 위력이 크게 상승한다.
녹의 힘
(緑の力)
|
장비 아이템에 붙어있는 동안 행동시 HP가 회복된다.
힘을 주다
(力を込める)
|
장비 아이템에 붙어있는 동안 크리티컬 발생시 대미지 배율이 10% 상승한다.
전력을 다해 힘을 주다(全力を込める) |
장비 아이템에 붙어있는 동안 크리티컬 발생시 대미지 배율이 15% 상승한다.
전신전력을 다해 힘을 주다(全身全霊を込める)
|
장비 아이템에 붙어있는 동안 크리티컬 발생시 대미지 배율이 20% 상승한다.
모습을 감추다
(姿を隠す)
|
장비 아이템에 붙어있는 동안 공격을 회피하는 확률이 매우 적게 상승한다.
환영을 보이다
(幻影を見せる)
|
장비 아이템에 붙어있는 동안 공격을 회피하는 확률이 적게 상승한다.
빛의 허상
(光の虚像)
|
장비 아이템에 붙어있는 동안 공격을 회피하는 확률이 다소 상승한다.
콩의 휘광
(豆の輝き)
|
장비 아이템에 붙어있는 동안 행동시 HP가 자동으로 회복되는 동시에 크리티컬 발생 확률이 상승한다.
냉열내성
(冷熱耐性)
|
장비 아이템에 붙어있는 동안 염속성과 빙속성의 내성이 상승한다.
속박의 독
(束縛の毒)
|
확률적으로 스턴 상태를 주는 효과를 추가한다. 장비 아이템에 붙어있는 동안에도 같은 효과를 얻는다.
극물의 독
(劇物の毒)
|
확률적으로 독 상태를 주는 효과를 추가한다. 장비 아이템에 붙어있는 동안에도 같은 효과를 얻는다.
신경의 독
(神経の毒)
|
확률적으로 슬로우 상태를 주는 효과를 추가한다. 장비 아이템에 붙어있는 동안에도 같은 효과를 얻는다.
쇠약의 독
(衰弱の毒)
|
확률적으로 약체화 상태를 주는 효과를 추가한다. 장비 아이템에 붙어있는 동안에도 같은 효과를 얻는다.
시각의 독
(視覚の毒)
|
확률적으로 암흑 상태를 주는 효과를 추가한다. 장비 아이템에 붙어있는 동안에도 같은 효과를 얻는다.
복합의 독
(複合の毒)
|
확률적으로 복수의 상태이상을 주는 효과를 추가한다. 장비 아이템에 붙어있는 동안에도 같은 효과를 얻는다.
강화 화학물의 독
(強化合物の毒)
|
확률적으로 강력한 독 상태를 주는 효과를 추가한다. 장비 아이템에 붙어있는 동안에도 같은 효과를 얻는다.
힘을 잃다
(力を失う)
|
공격 아이템에 붙어있는 동안 공격력을 저하시키는 효과를 추가한다.
몸이 무거워진다
(体が重くなる)
|
공격 아이템에 붙어있는 동안 속도를 저하시키는 효과를 추가한다.
약해지다
(もろくなる)
|
공격 아이템에 붙어있는 동안 물리내성을 저하시키는 효과를 추가한다.
체력을 소모시키다
(体力を消耗させる)
|
공격 아이템에 붙어있는 동안 행동시 체력을 소비하여 HP를 감소시킨다. 효과는 행동후 대기시간에 피례한다.
생명을 쥐어짜다
(命を削り取る)
|
공격 아이템에 붙어있는 동안 행동시 생명을 줄여 HP를 감소시킨다. 효과는 행동후 대기시간에 비례한다.
능력감퇴
(能力減退)
|
공격 아이템에 붙어있는 동안 모든 능력치를 퇴화시켜 공격력, 속도, 모든 내성 값을 일시적으로 저하시킨다.
연금술의 공명
(錬金術の共鳴)
|
공격 아이템에 붙어있는 동안 이 효과가 발생한 대상에 대해 아이템에 따라 발생하는 대미지가 약간 증가한다.
고통을 증폭시킨다
(痛みを増幅させる)
|
공격 아이템에 붙어있는 동안 이 효과가 발생한 대상에 대해 스킬에 따라 발생하는 대미지가 약간 증가한다.
날려버린다
(ふきとばす)
|
공격 아이템에 붙어있는 동안 강력한 충격을 주어 대상의 위치를 강제적으로 뒤로 날려버린다.
정령의 분노
(精霊の怒り)
|
공격 아이템에 붙어있는 동안 정령의 분노로 인해 염속성과 빙송성의 추가 대미지를 발생시킨다.
뜨거워지기 쉬운
(燃えやすい)
|
공격 아이템에 붙어있는 동안 뜨거워지기 쉬운 재질로 인해 염속성을 저하시킨다.
활활 타다
(燃え盛る)
|
공격 아이템에 붙어있는 동안 염속성 추가 대미지를 발생시킨다. 더불어 일정시간 행동시 추가 대미지를 준다.
작열의 불꽃
(灼熱の炎)
|
공격 아이템에 붙어있는 동안 큰 염속성 대미지를 발생시킨다. 더불어 일정 시간 행동시 추가 대미지를 준다.
생명탈취
(生命奪取)
|
공격 아이템에 붙어있는 동안 물리속성 추가대미지를 발생시킨다. 더불어 주는 대미지의 일부를 자신의 HP로 환원시킨다.
날카로운 가시
(鋭いトゲ)
|
공격 아이템에 붙어있는 동안 날카로운 가시로 인해 적은 물리속성 추가 대미지를 발생시킨다.
용의 파동
(竜の波動)
|
공격 아이템에 붙어있는 동안 용의 파동으로 인해 강력한 물리속성 추가 대미지를 발생시킨다.
움직임을 봉한다
(動きを封じる)
|
공격 아이템에 붙어있는 동안 일정 확률로 대상을 스턴시킨다.
무지개 힘
(虹色の力)
|
공격 아이템에 붙어있는 동안 일정 확률로 대상을 무작위 상태이상에 빠트린다.
힘의 말
(力の言葉)
|
힘의 말을 쓸 때 대상의 공격력을 저하시킨다. 장비에 붙어있을 때는 공격력을 5 상승시킨다.
수호의 말
(守りの言葉)
|
수호의 말을 쓸 때 대상의 물리내성을 저하시킨다. 장비에 붙어있을 때는 물리내성을 5 상승시킨다.
속도의 말
(早さの言葉)
|
속도 말을 쓸 때 대상의 속도를 저하시킨다. 장비에 붙어있을 때는 속도를 5 상승시킨다.
생명의 말
(生命の言葉)
|
생명의 말을 쓸 때 대상에 물리속성 대미지를 준다. 장비에 붙어있을 때는 최대HP를 15 상승시킨다.
정신의 말
(精神の言葉)
|
정신의 말을 쓸 때 대상에 지속 대미지를 준다. 장비에 붙어있을 때는 최대 MP를 15 상승시킨다.
혼의 말
(魂の言葉)
|
혼의 말을 쓸 때 대상의 모든 능력치를 저하시킨다. 장비에 붙어있을 때는 HP, MP, 공격력, 속도의 값을 4 상승시킨다.
바람의 말
(風の言葉)
|
바람의 말을 쓸 때 대상의 속도를 저하시킨다. 장비에 붙어있을 때는 속도를 7 상승시킨다.
질풍의 말
(疾風の言葉)
|
질풍의 말을 쓸 때 확률적으로 슬로우 상태를 발생시킨다. 장비에 붙어있을 때는 스킬 사용후 대기시간을 단축시킨다.
공명 작용
(共鳴作用)
|
공명 작용으로 인해 아이템의 위력 값이 15% 상승한다.
증폭 작용
(増幅作用)
|
증폭 작용으로 인해 아이템의 위력 값이 25% 상승한다.
양질
(良質)
|
소재의 질을 향상시켜 아이템의 품질을 10 상승시킨다.
품질을 변이시킨다
(品質を変異させる)
|
소재의 질을 변이시켜 아이템의 품질을 20 상승시킨다.
재질을 진화시킨다
(材質を進化させる)
|
소재의 질을 진화시켜 아이템의 품질을 30 상승시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