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게임즈, 무협 대작 '뇌천기' 파이널 테스트 12월13일 실시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윤상규)는 샨다게임즈(대표 알란 탄)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준비 중인 2.5D 무협 롤플레잉 온라인게임 '뇌천기'의 파이널 테스트를 오는 12월13일부터 실시한다고 금일(30일) 밝혔다.
'뇌천기'는 중국에서 5천만명이 구독했던 샨다문학의 베스트셀러 소설 '뇌천기'(원작 성진변, 작가 주홍지)를 바탕으로 제작된 게임으로, 소설의 스토리를 바탕으로 80레벨까지 준비된 풍성한 콘텐츠와 PK, 공성전, 자유도 높은 강화 시스템, 소환수 육성 등 탄탄한 게임성을 바탕으로 현지에서도 동시접속자 50만명을 돌파하는 등 성공적인 서비스를 진행중이다.
이번 파이널 테스트는 공개 서비스를 앞두고 현지화 및 서버 안정성을 체크하고, 구간별 사용자의 반응을 최종 점검하기 위해 진행되는 것으로, 오는 12월13일부터 16일까지 4일간 18세 이상 성인 게이머들을 대상으로 한 오픈형 테스트로 실시된다.
테스트 시간은 첫날에는 오후 4시부터 11시까지 진행되며, 14일 오후 2시부터 16일 23시까지는 서버 중단 없이 테스트가 지속된다.
한편 네오위즈게임즈는 게임의 출시를 홍보하기 위해 '뇌천기'의 세계관이 되는 원작 소설을 홈페이지와 반디앤루니스, 알라딘, 리디북스, 영풍문고 등 유명 서점의 웹사이트를 통해 무료로 연재 중이다.
이번 테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뇌천기' 홈페이지(http://loi.pmang.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
